○ 영상글

눈빛에 담긴사랑

민들레@ 2011. 11. 14. 11:33

      눈빛에 담긴사랑/ 용혜원 너의 물기 젖은 눈동자 속으로 잠입하고 싶다 아무것도 덧칠하지 않은 눈빛에 담긴 순수한 사랑의 기쁨에 마음껏 춤추고 싶다 너의 눈빛은 언제나 사랑을 조립하고 있다 눈동자 속으로 깊이 파고들어야 마음의 벽을 꿰뚫어볼 수 있다 나의 행복한 눈물 속에 어떤 아픔으로도 너의 시야를 언제까지나 가리지 않기를 바란다 너의 눈을 보고 있으면 아무 말하지 않아도 사랑의 흐름을 느길 수 있다 너의 눈빛에 내 사랑을 다 들켜 버리고 싶다 우리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다